글번호
202538
작성일
2024.03.14
수정일
2024.03.14
작성자
약학부
조회수
364

2024년 약학부 총 MT

 2024년도 숙명여자대학교 약학대학 총MT가 지난 3월 9일~10일 이틀간 포천 오늘리조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숙명여대 약학대학 1~5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신/편입생을 포함한 약학부 재학생 총 120명이 참석하였다. 또한 조정환 교수님, 김태현 교수님, 김도희 교수님, 김세건 교수님께서도 함께 참석해주셨다.

 

 숙명여대 약학대학 약학부 제 64대 학생회 PHA:DO (회장 이승연, 부회장 김예원)의 주최로 이루어진 이번 총MT는 레크리에이션 1부&2부, 바베큐 저녁식사, 신입생과 재학생 연결고리 시간 순으로 진행되었다.

 

 레크리에이션에 앞서 총MT에 참여한 학우들에게 협찬품을 증정하였고 교수님들의 개회사 및 회장단의 유의사항 안내가 이루어졌다. 이어서 진행한 1부는 조별 대항전으로, 실내 및 야외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통해 조원들끼리의 단합력을 이끌어냈다. 또한 교수님과 함께하는 게임들을 통해 교수님과 학생들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었다. 2부에서는 모든 조가 강당에 모여 단체게임을 진행하였으며 각 조원들의 열띤 응원 속에서 여러 학우들이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하였고 최종적으로 우승한 팀에게는 학생회 측에서 총MT 자유시간에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들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즐겁게 마무리하였다. 이어서 ‘신입생과 재학생의 연결고리 ‘시간으로 재학생들이 신입생 조에 합류하여 학교생활에 대한 질의응답 및 함께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들을 진행하였다. 신입생들은 “선배, 동기들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었던 재밌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학교생활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4년 1학기 시작과 함께 개최된 이번 총MT를 통해 신입생들의 단합력을 다지고 선 후배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었다. 학우들 간 뿐만 아니라 교수님들과 학생들 간의 연결고리 또한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리라 기대한다.

 


[사진1] 2024년도 숙명여자대학교 약학대학 약학부 총MT 단체사진

 


[사진2] 야외 레크레이션 

 


[사진3] 실내 레크레이션



[사진4, 5] 저녁식사 시간

 

※ 연재 소식 및 사진 제공 : 약학대학 학생회 PHA:DO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