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02169
작성일
2024.02.28
수정일
2024.02.28
작성자
약학부
조회수
246

2024학년도 약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2024학년도 신/편입생들의 입학을 환영하고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 2 20일 약학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숙명여자대학교 과학관 651호에서 개최되었다. 본 행사는 숙명여대 약학부 제 64대 학생회 PHA:DO에서 주관한 가운데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신입생 총 96명이라는 높은 참여율을 보였으며 본교 교수님들과 동문회에서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다.

 1부에서는 조정환 학장님과 허인영 동문회장님의 신입생들의 첫 시작을 축하하는 따뜻한 환영인사로 막을 올렸다. 이어서 김태현 학부장님의 숙명여대 약학대학 소개와교수님과의 대화시간을 통해 신입생들에게 유익하고 뜻깊은 시간을 제공하였다.

 2부는 숙약 동아리 소개와 레크레이션 진행을 통해 신입생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장을 열었다. 레크레이션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다함께 즐기는 분위기 속에서 학우들끼리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학생회 PHA:DO에서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 자긍심과 애교심을 고취하는 숙약 로고 디자인의 텀블러, 미니파우치, 씰 스티커 및 에코백을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또한 허인영 동문회장님께서 신입생들을 위해 준비해주신 숙명 파우치와 비타음료를 함께 배부하였다.

 신입생들에게 앞으로의 숙약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긍지를 심어주며 숙명여대 약학부 오리엔테이션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단과대학 별로 진행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앞서,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숙명여자대학교 입학식이 진행되었다.

 

 

[사진1] 조정환 학장님 환영인사말씀

 

[사진2] 허인영 동문회장님 환영인사말씀

 

[사진3] 김태현 학부장님의 숙명여대 약학대학 소개

 

[사진4] 교수님과 신입생 단체사진 촬영

 

[사진5] 숙명여대 약학부 제 64대 학생회 PHA:DO 소개

 

※ 연재 소식 및 사진 제공 : 약학대학 학생회 PHA:DO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