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55139
작성일
2022.02.28
수정일
2022.02.28
작성자
약학부
조회수
1387

약학부 박혜빈 학생, 한독제석재단 장학생으로 선발



우리 대학 약학부에 재학 중인 박혜빈 학생(19학번)이 제15회 한독제석재단이 선발하는 장학생에 선발되었다.

 

한독은 1954년에 창업하여 혁신 바이오의약품, 표적항암제, 의료기기 개발에 집중하고 있는 제약회사로서 글로벌 토탈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한독제석재단을 설립하여 의대와 약대에 재학 중인 우수한 인재가 학문적 교양과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여 미래 한국의 의약학 발전을 도모하고 궁극적으로 사회봉사와 인류 공영에 기여하고 있다.

 

한독제석재단 장학생은 매년 전국 의대와 약대 재학생 중 각 1명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박혜빈 학생은 약대 특별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1년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지도교수인 장창영 교수는 박혜빈 학생은 전 과목이 A 학점일 정도로 학업에 충실하였으며, 비대면으로 진행된 세포생물학 강의에서 1, 2학기에 이메일로 20회의 질문을 한 열정적인 학생이어서 한독제석재단 장학생으로 추천하게 되었다고 추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토탈헬스케어를 구현하고 신약개발의 동력을 마련하는 Market Access Specialist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하는 박혜빈 학생은 앞으로 학업뿐만 아니라 Market Access Specialist로서의 글로벌리더가 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