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00856
작성일
2023.11.16
수정일
2023.11.22
작성자
pharmacy
조회수
1354

[학부] 2023 약학대학 1차 졸업시험 안내




응시 학생 안내사항

 

1. 학생들은 칠판에 부착된 좌석 배치도를 확인하고 본인의 좌석에 앉으셔야 합니다

2. 개인 통신 기기 및 전자 기기의 전원을 끈 상태로 가방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 기기가 울리면 해당 기기 소지 학생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신분확인을 위해 학생증을 꺼내어 책상 위에 놓아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은 다른 신분증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4. 감독관이 답안지를 배부하면 답안지의 이상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 답안지의 모든 기재 및 표기 사항은 반드시 컴퓨터용 흑색 수성 사인펜으로 작성하도록 합니다.

6. 응시 학생은 방송에 답안지에 나와 있는 시험 교시, 문제 유형을 확인해주시고 성명, 학번을 정확히 기재해야 합니다.

7. 1교시 시험 시작 전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답안지 감독확인란에 서명이 이루어집니다.

8. 학생들은 감독관에 지시에 따라 문제지 누락, 인쇄 상태 및 파손 여부 등을 확인하고 문제지 첫 장 우측 상단에 응시번호와 성명을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9. 연필이나 볼펜 등을 사용하거나 펜의 종류와 색깔과 상관없이 예비 마킹으로 인하여 답안지에 컴퓨터용 흑색 수성 사인펜 이외에 필기구의 흔적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중복 답안으로 채점되어 해당 문제가 0점 처리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수정테이프로 깨끗히 지워야 합니다.

10. 답안을 잘못 표기하였을 경우 답안지를 교체 받거나 수정테이프를 사용하여 답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정테이프가 아닌 수정액이나 수정 스티커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정테이프를 사용하여 답안을 수정한 경우 수정테이프가 떨어지지 않게 손으로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테이프로 답안 수정 후 그 위에 답을 다시 표기하는 경우에도 정상처리됩니다.

11. 시험 감독관이 시험 종료 10분 전 5분 전에 남은 시험시간을 안내합니다.

12. 시험 중 답안지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시험 감독관에게 조용히 손을 들어 답안지를 교체 받습니다. 이때 성명, 학번 등 답안지 기재 사항을 모두 기재해야 합니다. 교체 전 답안지는 시험 감독관에게 즉시 제출합니다.

13. 시험 종료와 동시에 문제지와 답안지를 제출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험 종류가 임박하여 답안지를 교체하는 경우 답안 표기 시간이 부족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4. 응시 학생은 시험시간 중 화장실을 사용하실 수 없으며, 시험 종료 전까지 시험실에서 퇴실하실 수 없습니다.

15. 시험시간이 종료되면 모든 응시자는 동시에 필기구에서 손을 떼고 양손을 책상 아래로 내려야 합니다.

16. 시험 감독관에게 답안지를 제출하지 않고 계속 필기하는 경우 해당 교시가 0점 처리됩니다.

17. 감독관의 답안지 매수 확인이 끝나면 감독관의 지시에 따라 퇴실할 수 있습니다.

 

*첨부된 대상자 명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약학대학 교학팀 02-2077-7113

 

첨부파일